| 2021-03-16 11:45:53
Business News
.
TV 방영을 시작한 <B패밀리>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유튜브에서의 영상 공개 및 이벤트 진행이 함께 어우러져 언제 어디에서나 웃음을 주는 스낵컬처로 자리 잡았다. 또 다가오는 4월에는 새로운 장르의 B패밀리 게임이 출시될 것으로 알려져 애니메이션 팬과 게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
.
재능TV 방영 확정
B패밀리는 지난 1월부터 애니맥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방영 되고 있으며, 재능TV에 서도 추가 방영을 확정 했다. 유튜브 지속 공개에 이어 TV로도 방영의 폭을 넓혀가는 것이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뉴미디어 애니메이션인 B패밀리는 유튜브 채널 B하우스(B-House)로 첫선을 보였으며, 이후 신규 에피소드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B하우스는 최근 구독자수 1만 명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방영 확장과 함께 유튜브 채널과 TV방송을 연계한 여러 이벤트를 열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는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TV 방영 확장을 통해 B패밀리의 인지도를 높이고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B패밀리가 다가오는 4월 새로운 방식의 게임 앱을 출시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B패밀리는 지난 11월 게임 앱 ‘비벤져스’ 를 출시해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게임은 비벤져스와는 다른 장르의 것임이 알려지며 B패밀리와 비벤져스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재 서비스 중인 비벤져스는 특유의 유쾌한 캐릭터 성과 유료화 상품의 추가 등을 통해 상품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비벤져스는 출시 직후, 글로벌 모바일게임 커뮤니 티와 스토어 탭탭(TapTap)에서 대만,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의 신규 게임 순위 1위, 대한민국 구글 플레 이스토어에서도 인기 차트 급상승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B패밀리는 앞으로도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 상품 등이 함께 하는 종합적인 IP를 확대해가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봄날의 즐거움을 더해줄 계획이다.
.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1.3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