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2-03 14:43:24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블로거, 콘텐츠 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월호 품평 제품은 비앤씨의 귀염뽀짝 댕댕이집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김나영(플리에/블로거)
댕댕이가 스스로 움직이고, 댕댕이집에서는 생동감 있는 소리가 나요.
강아지 돌보는 놀이를 통해 키우는 아이가 바른 생활습관을 기르는 데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김진헌(팅커벨/블로거)
들고 이동하기 좋게 손잡이도 달려 있고, 크기도 아담해서 집에 놓기에 부담 없어요. 조작하기 쉽고 귀여운 소리가 나면서 움직이기까지 하니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네요.
김서희(예랑이/블로거)
사랑스러운 댕댕이가 귀엽게 움직이기까지 하니 아이가 무척 좋아해 요. 댕댕이집에서 공간에 따라 다른 소리가 나서 더 재미있네요. 가방 처럼 들고 다니기도 편해요.
최영란(해피라니/블로거)
아이가 귀여운 댕댕이를 산책도 시키고 밥도 먹이고 머리도 빗기며 재미있게 노네요. 댕댕이를 보살피는 놀이를 하다 보면 정서도 발달될것 같아요. 댕댕이집이 가방으로 되어 있어서 여행 갈 때 갖고 갈 수도 있어요.
김주희(희야/블로거)
아이가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했는데 댕댕이를 키우게 됐네요. 집에서 소리가 나 더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어요. 손잡이도 있어 들고 다니기 편해요.
황정란(개끄는언니/블로거)
댕댕이집은 공간별로 다른 소리가 나서 아이들이 더욱 흥미를 느껴요.
산책도 시키고 밥도 주고 목욕도 시키며 강아지를 보살피는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할 때도 편하고, 정리하기도 쉬워요.
함정숙(오드리/블로거)
동글동글 모나지 않아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고, 사이즈도 아담해서 보관하기도 용이해요. 손잡이가 있어 언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고, 다양한 댕댕이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더 재미있어요.
하은지(오느래/블로거)
동물에 관심 있는 아이들이라면 모두 좋아할 것 같아요. 소리도 나고 움직여서 움직이는 것에 관심을 두는 어린아이들에게도 좋을 것 같고 요. 피크닉 바구니 같은 댕댕이집은 정리함도 되고 디자인이 예뻐요.
박은미(문화쟁이/블로거)
귀여운 댕댕이와 댕댕이집으로 이루어진 장난감이에요. 아이들이 댕댕이집에서 댕댕이를 목욕시키고, 밥도 먹이고, 잠도 재우는 등의 놀이를 할 수 있어 무척 좋아해요.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 다닐 수 있어요.
신유리(꿀꿀꿀꿀이/블로거)
6장의 생활 카드로 놀 수 있게 변기, 세면대, 욕조, 침실, 밥그릇, 산책 코스로 꾸며진 귀염뽀짝 댕댕이집이에요. 댕댕이를 침대에 놓고 닫으면 움직이지 않아 안심하고 갖고 다닐 수 있어요.
박윤미(오렌지봉봉/블로거)
생활 카드 6가지로 사랑스러운 댕댕이와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 요. 움직이는 댕댕이는 물론 댕댕이집에서 다양한 소리와 함께 신나는 음악이 나와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특히, 화장실에서 볼일 보는 소리와 물 내리는 소리는 실감 나네요.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