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4-23 17:22:19
사랑스런 토끼 캐릭터 에스더버니(Esther Bunny)와 초등학생들의 톱스타 유튜버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한 협업 상품이 잇따라 출시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디저트카페 마리웨일237·세븐일레븐과 콜라보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 중인 케이비젼에 따르면 국내 126개 점포를 보유한 세계적인 디저트 카페 브랜드 마리웨일237 이 에스더버니 캐릭터 패키지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처음 선보이는 하트 마카롱 5종과 초코에 빠진 마카롱(파베) 3종, 초코릿 1종 등이며 귀여운 에스더버니 캐릭터가 사랑 고백을 전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하트 마카롱은 초코, 바닐라, 레드 벨벳, 딸기, 허니 레몬으로 대중적인 맛을 달콤하게 표현했다.
마리웨일237 관계자는 “진한 파베 초콜릿과 잘 어울리는 녹차, 바닐라, 딸기 맛 크림으로 초코에 빠진 마카롱 3종이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지름 6.5cm의 에스더버니 마카롱도 눈길을 끈다. 핑크색 꼬끄에 크랜베리가 콕콕 박힌 필링이 들어간 베리 크랜베리 마카롱과 보라색 꼬끄에 블루베리 과육이 씹히는 필링이 들어간 베리 블루베리 마카롱으로 구성됐다.
11번가 흔한남매 한정판 세트 판매
이와 함께 구독자 170만 명을 돌파한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롯데제과가 협업한 콜라보 한정판 세트도 판매된다.
이번 제품은 칙촉, 청포도캔디, 칸쵸, 치토스, 꼬깔콘, 시리얼, 빼빼로 등 베스트셀러 과자 7종과 양치컵, L홀더, 배지, 스티커 등 흔한남매 캐릭터가 들어간 학용품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2,900원이며 온라인 마켓 11번가에서 6,000세트가 단독 선판매된다.
한정판 세트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제과 신제품 요하이키즈 상큼바닐라샌드(45g) 1봉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무작위로 추첨해 키자니아 이용권과 롯데제과 과자, 롯데시네마 이용권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 밖에 코믹북 흔한남매4도 출간돼 또다시 서점가의 베스트셀러를 노린다.
흔한남매4에는 12가지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미로 찾기, 나만의 사인 만들기 등 놀이 페이지가 수록됐다. 티격태격 하는 일상 에피소드를 엮은 이 만화는 유머와 감동으로 독자들의 큰 인기를 얻어 지난해 6월 흔한남매1을 발간되는 족족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