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4-23 17:12:39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홍당무의 애니메이션이 봄을 맞아 더욱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탈 오브 다크는 웅진 빅박스 론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누리며 후반 에피소드를 예정보다 일찍 공개하기로 했다. 출동! 애니멀 레스큐는 KBS온에 포토존이 만들어져 견학 온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고 있다.
웅진 빅박스 인기 콘텐츠, 매직어드벤처!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탈 오브 다크가 지난 1월 웅진 빅박스에서 서비스를 론칭한 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제작사 홍당무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당초 올 하반기에 선보일 후반 시리즈를 앞당겨 방영하기로 했다.
웅진 빅박스는 풍부한 영상 자료와 게임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영어를 학습하는 앱이다. 지난해에는 베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학부모들 사이에서 영어 교육에 필수라고 불리기도 한다. 베트 어워드는 매년 전 세계 우수 교육기업들이 참가해 최신 교육 기술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교육 기술 박람회로 1985년부터 영국에서 매년 1월에 열리고 있다.
매직어드벤처-더 크리스탈 오브 다크는 27화부터 완결편인 52화까지의 후반부 시리즈를 모두 웅진 빅박스에서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 영어 학습 분야의 인기 콘텐츠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잡아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출동! 애니멀 레스큐, KBS온에서 만나요
홍당무가 기획 및 제작한 애니메이션 출동! 애니멀 레스큐를 KBS온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KBS온에 출동! 애니멀 레스큐의 주인공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돼 어린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KBS온은 한국방송의 역사와 현재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방송 전시관으로, 예전에는 KBS 견학홀이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특히 목소리를 직접 녹음하고 들어보며 만화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만화영화 더빙 코너 체험, 뉴스 앵커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어 어린이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다.
KBS 1TV에서 방영됐던 출동! 애니멀 레스큐는 KBS온공간 중 만화 캐릭터 체험존에 주인공과 어린이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촬영공간이 마련됐다. 또 한쪽 벽면에는 큰 사이즈로 제작된 멸종위기 동물 지도가 설치 됐다. 이곳에서 지구 곳곳의 다양한 멸종위기의 희귀동물 들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눠보면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것이다.
TV 방영 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분 없이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출동! 애니멀 레스큐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20.4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