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까투리> 시즌3, 재미+교훈 업그레이드!_퍼니플럭스

Business News

| 2019-12-09 14:50:13


Warning: getimagesize(http://ilovecharacter.com/wordpress/wp-content/uploads/2019/08/아러캐-사각로고.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3 Forbidden in /home/ilovec/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Warning: getimagesize(http://ilovecharacter.com/wordpress/wp-content/uploads/2018/06/아러캐-사각로고.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3 Forbidden in /home/ilovec/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엄마 까투리의 뉴 시즌인 시즌3가 지난 11월 25일부터 EBS 1TV에서 방영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는 숲속을 벗어나 보다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아기 꺼병이들의 이야기와 함께 새 배경, 새 캐릭터가 등장해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모험담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퍼니플럭스는 2020년 엄마 까투리 시즌3과 함께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엄마 까투리 시즌3 EBS 방영!

퍼니플럭스의 애니메이션 엄마 까투리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왔다. 시즌3은 총 52편의 에피소드로, 11월 25일부터 매주 월·화 오전 9시부터 방송에 EBS 1TV에서 있다.

시즌3에서는 까투리 가족이 살던 작은 숲 너머의 또 다른 세상들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거대한 나무 들이 우거진 열대우림 속 정글부터, 뜨거운 태양과 모래가 펼쳐진 사막, 시원한 파도가 철썩이는 바다 그리고 우뚝 솟은 빙하까지 등장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새로운 배경과 함께 새로운 캐릭터도 대거 등장한다. 새로운 동물 친구들인 홍학, 캥거루, 코알라, 원숭이, 고래를 만나 아기 꺼병이들은 서로의 다름을 배우고 함께 어울리며더 넓은 세상을 이해하고 성장한다. 숲속을 누비는 꺼병이 들의 모습은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어린이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해주고, 나아가 자연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보살필 수 있도록 격려해줄 것이다.

또한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꺼병이들은 실제 아이들이 현실 에서 마주하는 사회적, 정서적 문제들을 겪지만 이를 슬기 롭게 해결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시청 아이 들이 공감하고 정서적인 성장할 기회를 갖게 해준다. 이렇듯 엄마까투리 시즌3은 교육적인 요소에 재미까지 더해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호평받고 있다.






퍼니플럭스는 엄마 까투리 시즌3 론칭과 함께 더욱 활발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선 내년 봄 시즌에 맞추어 어린이 뮤지컬을 새롭게 준비 중이며, 여름에는 극장판을 개봉할 계획이다. 그리고 지난 9월 부산 지역에 오픈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카페도 내년부터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 이다. 이와 더불어 새로운 완구, 식음료, 출판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해외 10개국에 방영 중인 엄마 까투리는 다양한 세상을 누비는 꺼병이처럼 더 많은 나라로 진출해 글로벌 콘텐 츠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엄마 까투리, 백진주쌀 출시

엄마 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한 백진주쌀이 출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안동 농협에서 출시한‘엄마 까투리 무농약 백진주쌀’이다.

엄마 까투리 무농약 백진주쌀은 퍼니플럭스와 경상북도콘 텐츠진흥원 그리고 안동시가 함께 진행한 엄마 까투리 지역기업 지원사업을 통해 출시된 첫 번째 제품으로, 무농약 으로 재배해 자연친화적인 애니메이션의 이미지와 어우러져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은 현재 안동 파머스마켓과 안동농협 경이로운몰에서 판매 중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2월호
<김민선 편집장>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