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1-26 11:57:25
밉주니어, 밉컴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과 만남 가져
중국 시장 확장 위해 차이나 라이선싱 엑스포 참가
홍당무는 10월 16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아시아 최대 라이선싱 마켓인 차이나 라이선싱 엑스포 2019에 참가, 많은 중국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통해 사업 의 다각화를 추진했다. 130여 개국, 7만여 명이 참가한 차 이나 라이선싱 엑스포는 중국으로의 라이선싱 사업 진출과 확장을 위해 수많은 기업들이 필수로 거쳐야 하는 마켓이 다. 홍당무는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 즈에서 개최되는 ASIA TV FORUM & MARKET(이하 ATF)에도 참여해 아시아권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ATF는 중화권과 동남아 권역을 아우르는 아시아 방송영 상 콘텐츠 마켓으로 Reed Exhibitions PTE, Ltd.가 주관 하는 행사다. 지난해에는 5,600여 명의 참관객과 1천여 명 의 콘텐츠 바이어들이 참석했고, 올해에는 20주년을 맞아 더 많은 관계자와 관람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케이블, IPTV, 모바일 등으로 채널 확장
홍당무의 출동! 애니멀 레스큐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15분 KBS 1TV에서 방영되고 있다. 또 카툰네트워크, 브라보키즈 등의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 중이며 IPTV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월부터는 프리미엄 키즈교육 플 랫폼인 카카오키즈 서비스에도 영상 서비스가 시작돼 더욱 다각화된 플랫폼으로 영유아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또 겨울방학 시즌에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기업인 딜라이브를 통해 디지털 방송, VOD, OTT, 모바일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출동! 애니멀 레스큐의 엔딩곡 OST ‘너에게 줄게’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제주 소년 오연준 군의 앨 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유튜브에 업로드되자 마자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음원과 앨범에 대한 반응도 기 대되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11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