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만, 뮤지컬 시즌2의 뜨거운 반응! <헤이지니&럭키강이>_키나인

Business News

| 2019-09-19 18:43:53


Warning: getimagesize(http://ilovecharacter.com/wordpress/wp-content/uploads/2019/08/아러캐-사각로고.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3 Forbidden in /home/ilovec/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구독자 200만 명을 돌파한 헤이지니가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의 막을 올린 가운데 전국 투어에 들어갔다. 이어 밍꼬발랄은 구독자 40만 명이라는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본격적인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 이 밖에도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등장한 그래고래까지 키나인의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만나보자.







시즌1보다 더 뜨거운 반응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시즌2 ‘비밀의 문’이 지난 7월 31일 성황리에 첫 공연을 마쳤다. 이후 각종 SNS와 블로그 등에 수많은 호평의 글들이 쏟아졌다.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 비밀의 문은 비밀의 문을 하나씩 통과할 때마다 펼쳐지는 놀라운 상상 속 세상에 대한 이야기로, 시즌1보다 더 큰 공연장, 탄탄한 스토리로 큰 기대를 받은 바 있다. 시즌2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안산, 고양, 창원, 수원, 인천 등 전국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공연 기간과 지역이 추가로 확대될 계획이다.

유튜브 헤이지니 채널, 구독자 200만 명 달성

‘출동 지니 경찰’, ‘헤이지니 비밀의 문’. ‘내가 만약 산다면?’등 새롭고도 다양한 시리즈물 콘텐츠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던 헤이지니 채널은 최근 SNS를 통해 구독자 200만 명이 되는 순간을 촬영해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헤이지니는 럭키강이와 함께 브랜드 협업, 방송 출연, 뮤지컬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무서운 상승세! 구독자 40만 돌파한 밍꼬발랄

최근 투니버스에서 첫 방영을 시작하며 TV 플랫폼에까지 확장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밍꼬발랄이 구독자 40만 명을 돌파했다. 유튜브 채널 분석 사이트 소셜러스에 따르면 밍꼬발랄은 국내 유튜브 채널 랭킹에서 7월 내내 3~4위권에 머물렀으며 지난 8월 5일에는 1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키나인은 밍꼬발랄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는 인기에 발맞춰 캐릭터 브랜드 확장과 다양한 부가 사업을 준비 중이다. 오는 하반기에는 팬들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의 인기 캐릭터, 그래고래

최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사랑스러운 고래 캐릭터 그래고래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그래고래 부스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웹툰 이벤트, 포스터북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긴 대기줄이 이어졌다. 그래고래는 이번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를 통해 마그넷, 메시지카드, 핀배지, 클리어파일, 스티커, 다이어리북, 마스킹테이프, 가방걸이 인형, 에코백, 유리컵, 텀블러백 등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공개했다. 팬들은 높은 퀄리티와 귀여운 캐릭터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그래고래는 출판사 북21과 키나인이 함께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 중이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9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