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로 돌아왔다!_키나인

Business News

| 2019-07-05 11:27:58


Warning: getimagesize(/home/ilovec/public_html/news/data/20210624/p179565478314350_330_thum.jpg?1624496466727):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lovec/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Warning: getimagesize(http://ilovecharacter.com/wordpress/wp-content/uploads/2018/06/아러캐-사각로고.jpg): failed to open stream: HTTP request failed! HTTP/1.1 403 Forbidden in /home/ilovec/mobile_html/news/skin/default/display_amp.php on line 86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가 시즌2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티켓 점유율 30%를 기록했다. 7월 31일부터 공연되는 헤이지니&럭키강이 뮤지컬 소식과 함께 키나인의 밍꼬발랄, 키나인의 새로운 유튜버 김다윤의 이야기를 전한다. 톡톡 튀는 두 캐릭터가 대중을 만나는 방법을 지금 확인해보자.




‘비밀의 문’ 티켓 판매 1위


지난해 전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가 시즌2로 돌아온다.

7월 31일부터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공연을 시작해 전국투어를 전개하는 헤이지니&럭키강이 뮤지컬 시즌2는 이번에는 비밀의 문이라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장난감 나라를 콘셉트로 한 시즌1과 달리 이번에는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가 펼쳐진다. 비밀의 문은 지난 5월 20일 진행된 티켓 예매 오픈일에 인터파크 티켓 전체 예매 점유율에서 30%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한편, 뮤지컬 시즌1에서 큰 인기를 끈 헤이지니 캐릭터뿐 아니라 럭키강이 캐릭터도 함께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니와 강이가 귤로향과 참외 판매를?

지난 5월 유뷰트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공영홈쇼핑과 함께 특별한 기부 방송을 진행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우리 농산물 판매 프로그램인 TV 하나로마트에 특별 출연해 귤로향과 참외를 판매했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공영홈쇼핑의 공익적 취지에 공감해 재능기부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해 전국 투어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패밀리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출연진과 함께하며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은 물론 다채로운 볼거리까지 선사했다.











밍꼬발랄, 구독자 수 30만 명 돌파

최근 구독자 20만 명을 달성한 키나인의 유튜브 채널 밍꼬발랄이 운영한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구독자 30만 명을 돌파했다. 누구나 공감 가능한 유형별 영상을 메인으로 한 채널 밍꼬발랄은 최근 해커스토익, 영화 걸캅스, 파라다이스호텔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움을 늘리며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급속도로 상승하는 인기에 힘입어 순천, 여수, 광양 버스 플랫폼, 헤어숍 플랫폼의 메가TV와 네이버TV, 카카오TV에까지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으며, 캐릭터 사업도 준비 중이다.









키나인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 60만 틱톡 스타 김다윤

60만 팔로워를 지닌 틱톡 스타 김다윤이 키나인과 함께 정식으로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인기 SNS 플랫폼 틱톡에서 김다윤은 풍성한 표정 연기와 엽기적인 몸짓 그리고 톡톡 튀는 기획력으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다윤은 최근 방영된 재능TV의 어린이 드라마 ‘마음이 버들버들해’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댄스 넘버 15’에서 매력 넘치는 감초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한 최근 밍꼬발랄과 함께 한 자매공감 영상은 지난 6월 기준으로 조회수 150여 만 회를 넘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다윤 채널은 6월 중순 기준으로 오픈 한 달여 만에 5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구독자를 늘려나가고 있다.









출처 : 월간 <아이러브캐릭터> 2019.07월호

<아이러브캐릭터 편집부>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