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왕국의 집사 차차 아저씨는 게임 왕국을 초토화한 네모 바이러스를 없애기 위해 에디 박사의 도움을 구하러 뽀롱뽀롱 마을로 넘어온다. 하지만 그를 쫓아온 바이러스 괴물로 인해 마을은 위험에 처하고 결국 크롱과 포비는 네모로 변하고 만다. 이에 뽀로로와 친구들은 게임 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해 팀을 나눠 에디 박사가 발명한 백신을 활용해 바이러스 소탕 작전에 나선다.
· 작품명: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 감독: 박영균
· 제작: OCON STUDIOS
· 배급: NEW
· 러닝타임: 63분
· 개봉: 12월 1일
더욱 강력해진 재미와 풍성한 볼거리로 돌아온 뽀로로의 겨울방학 특별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가 12월 극장가를 찾아온다.
이 작품은 게임 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려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린 아케이드게임 어드벤처물로 그간 개봉된 극장판 대모험 시리즈와 차별화한 새로운 내용으로 꾸며졌다.
뽀로로와 친구들은 뽀로로 팀과 에디 팀으로 나뉘어 모든 것을 네모로 만들어버리는 강력한 바이러스에 맞서 초토화된 게임 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오가며 유쾌한 합동 작전을 펼친다.
뽀로로, 크롱, 포비, 루피는 스노보드, 백신 발사기, 대포 등 각종 발명품과 마을의 지형지물을 활용해 다이내믹한 액션을 펼친다.
에디, 패티, 해리는 바이러스의 근원지이자 알록달록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화려한 게임 왕국 곳곳을 탐험하며 임무를 수행한다.
이번 작품은 뽀로로뿐 아니라 발명왕 에디, 각종 운동에 능한 패티, 바이러스의 공격을 받아 네모로 변한 귀여운 크롱과 포비 등 그동안 비중이 작았던 친구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 차원 이동, 네모 바이러스란 독특한 설정도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통통 튀는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OST, 뽀로로와 친구들의 칼군무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