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부스, 2026년 굿즈의 시작 <이넙트> 신규 굿즈 라인업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6-02-17 08:00:11

 

굿즈 전문 제작 플랫폼 이넙트(INUPT)가 새해를 맞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한 ‘올해의 컬러’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와 동시에 다양한 업종을 겨냥한 신규 굿즈 20여 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트렌드 컬러를 기반으로 한 굿즈를 제안하고 브랜드가 선택할 수 있는 제품군을 폭넓게 확장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기획전은 2026년 트렌드 컬러로 주목받는 클라우드 댄서(Cloud Dancer)를 테마로 구성했다.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지닌 이 컬러는 부드러운 화이트와 그레이 톤의 조화, 다양한 브랜드 콘셉트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넙트는 클라우드 댄서 컬러를 적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브랜드 현장에서 활용도가 검증된 굿즈만을 선별해 기획전에 담았다. 이를 통해 컬러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한 굿즈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 브랜드 노출 방식까지 함께 설계해 고객이 굿즈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미니멀 톤을 바탕으로 로고와 캐릭터가 또렷이 드러나게 디자인해 사용 경험 속에서 브랜드 정체성이 각인되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방향은 신규 굿즈 라인업 구성에도 그대로 반영했다. 이번에 공개한 20여 가지의 신규 굿즈는 여러 업종의 브랜드를 세밀하게 겨냥해 구성했으며 안경점, 캠핑 업체, F&B 브랜드 등 업종별 특성에 맞춰 고객 접점이 높은 아이템을 엄선했다.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쓰이면서 브랜드 노출이 반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해 실용성과 브랜딩 효과를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이넙트는 이번 기획전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굿즈 제작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한편, 업종별로 특화된 제작 솔루션을 한층 확장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탄탄한 제작 노하우를 결합한 이넙트의 행보는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