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E 게임 TMP Mining Racer 12월 출시 _ 크리쳐헌터스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2-11-21 11:00:12

 

TMP Mining Racer

 

크리쳐헌터스가 오는 12월 자체 개발한 P2E 게임 TMP Mining Racer를 선보인다.
게임을 하면서 돈도 버는 방식의 P2E(Play to Earn) 게임은 조작이 간편하면서 중독성이 강한 게 특징이다.
TMP Mining Racer는 레이싱을 펼치며 보상으로 주는 코인을 획득하는 게임이다. 각종 장애물을 피해 오래 살아남는 유저가 코인을 획득하게 된다. 코인은 크리쳐헌터스가 직접 발행하는 키라(Khira)가 사용된다.
크리쳐헌터스는 유저들이 앱을 구동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게임이 자동으로 진행돼 일정 시간 동안 코인을 획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AR 모바일게임


지난 4월 위치기반 AR 모바일게임을 출시한 크리쳐헌터스는 앞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P2E 게임과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적용돼 가볍게 즐기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애니메이션 크리쳐헌터스 IP를 활용한 카드 RPG 게임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크리쳐헌터스는 애니메이션 제작에 막바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크리쳐헌터스는 우주 최강 엘리트 전사들인 5헌터스가 지구의 아이들을 만나 믿음과 우정으로 성장해가며 변신과 합체를 통해 최강 전사로 거듭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크리쳐헌터스는 애니메이션 방영 시점에 맞춰 선보일 5헌터스와 드로니 로봇 완구 개발도 마쳤다. 이 제품은 높이 43cm의 대형 합체로봇을 만들 수 있는 6 in 1 완구다.
크리쳐헌터스는 게임, 애니메이션, 완구 외에도 다채로운 사업을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