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05-21 08:00:35
핑고엔터테인먼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샤샤&마일로 문구 신상품을 출시했다.
가디언즈 고양이들이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의 스프링 수첩, 아크릴 자, 마스킹테이프 등 3종으로, 앞서 발매한 떡메모지, 아크릴 볼펜, 스티커, 피규어 키링 1종, 손목쿠션과 함께 세트 상품으로 구성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중이다.
샤샤&마일로 상품은 현재 네이버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구매자 모두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하거나 상품별로 랜덤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달 다양한 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온라인 채널에서 증정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샤샤&마일로> 유튜브에서 만나요
TV와 모바일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었던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를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샤샤&마일로 유튜브 채널에 part1 본편을 모두 공개하고 본편에서 다루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편도 매주 토요일마다 업로드하고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6월부터 part2를 추가로 공개하는 한편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뿡어 카페> 이제 쇼츠로 즐겨요
핑고엔터테인먼트가 유튜브 쇼츠에 오리지널 IP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 뿡어카페 영상을 올리며 쇼트폼 시청자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핌핌 우리아이 감정동요는 노래와 율동을 따라 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영유아 콘텐츠다. 뿡어카페는 팥을 잃어버린 붕어빵 뿡어와 커피콩 콩이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에피소드 24편을 몰아 볼 수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1분 이하의 짧은 영상을 많이 찾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오리지널 IP를 활용해 쇼트폼 형태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