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2-01 14:00:39
·작품명: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제작: 더핑크퐁컴퍼니, 니켈로디언
·배급: NEW
·연출: 알란 포맨
·개봉: 2월 7일
전 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 영상 1위, 세계 최초 조회 수 100억 회를 돌파한 글로벌 IP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번째 극장판이 2월 개봉한다.
설 연휴를 앞두고 극장가를 찾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아기상어 올리와 최고의 단짝 윌리엄이 마법의 사이렌 스톤으로 미끈매끈 시티를 지배하려는 악당 불가사리 스타리아나에 맞서 펼치는 바다 수호 대작전을 그린 글로벌 뮤직버스터 애니메이션이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채널이자 파라마운트 계열 제작사 니켈로디언과 공동 제작한 이 작품은 세계적으로 흥행한 TV 시리즈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원제: 베이비샤크 빅 쇼)을 스크린으로 새롭게 옮긴 것으로, 화려한 스케일과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은 미국 방영 첫날 유·아동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영국, 이탈리아, 호주,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곳곳에서 흥행 가도를 달린 바있다.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과 새로운 캐릭터,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자랑한다.
미국 방송계 최대 어워드인 에미상 애니메이션 부문을 수상한 알란 포맨이 감독을 맡았고 하이브 산하 빌리프랩 소속 아티스트 엔하이픈(ENHYPEN), 투애니원(2NE1) 출신의 세계적인 뮤지션 씨엘(CL), 유쾌한 매력의 유튜버이자 성우 쓰복만이 합류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긴장감 넘치는 바다 수호 대작전에 풍성한 OST까지 더한 뮤직버스터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2월 7일 만날 수 있다.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