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혼란에 빠진 유미의 행복을 되찾아야 해

Preview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4-02 14:00:36

 

·작품명: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
·감독: 김다희
·제작: 로커스, 스튜디오N
·배급: CJ CGV,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
·개봉: 4월 3일

 

 

 

꿈꿔온 작가가 되기 위해 퇴사 후 공모전을 준비하기로 결심한 유미. 완벽한 글쓰기 일정을 만드는 스케줄 세포부터 글감을 찾기 위해 뛰어다니는 작가 세포와 허리띠를 졸라매는 자린고비 세포까지, 모두가 유미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하지만 미래에 대한 걱정이 불안 세포를 점점 자라게 하고 바비와의 관계도 흔들리면서 사랑 세포도 변심한다. 세포들 사이에 갈등이 고조되자 세포 마을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

 


인기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가 4월 찾아온다.


2015∼2020년 이동건 작가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 유미의 마음속 세포라는 독특한 설정과 세밀한 심리 묘사, 공감 스토리로 20∼30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누적 조회 수 35억 회를 달성한 인기 웹툰이다. 2021년에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도 제작해 화제를 모았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찾아온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언제나 1순위였던 사랑이와 걱정 많은 불안이의 균열로 혼란에 빠진 유미의 행복을 되찾아주기 위한 세포들의 눈물 겨운 노력을 그린 작품이다. 네이버웹툰의 자회사 스튜디오N과 레드슈즈 등으로 K-애니메이션의 글로벌화를 이끌고 있는 로커스 스튜디오가 제작했다.


특히 드라마에서 애니메이션 부분을 담당한 김다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귀여운 3D 세포들의 매력을 제대로 선보이고 찰떡 캐릭터로 화제를 모은 개그우먼 안영미가 응큼 세포를 연기하는 등 드라마에 참여한 베테랑 성우들도 다시 등장한다.


사랑스러운 세포들의 매력으로 무장한 유미의 세포들 더무비는 4월 3일 개봉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