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2-08 11:00:39
아크릴 키링·에코 텀블러 등 다채
2023년 하반기 EBS를 시작으로 투니버스, 애니맥스, 티빙, LG U+ 아이들나라에서 방영 중인 TV시리즈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의 공식 굿즈가 펀딩으로 출시된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텀블벅을 통해 2월 14일까지 한 달간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샤샤와 마일로의 고양이, 인간, 하이브리드의 모습을 2D로 귀엽게 디자인한 홀로그램 아크릴 키링 6종과 연보라와 아이보리 2가지 색상의 친환경 에코 텀블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떡메모지 2종, 캐릭터 볼펜 2종, 양면 엽서 등의 문구류도 선보이며 다양한 금액대별 세트 옵션을 제공해 후원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핑고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간 애니메이션으로만 보던 샤샤와 마일로의 모습을 매력적이고 귀여운 공식 굿즈로 만나볼 수 있다”며 “2월 14일 후원을 마감한 후 28일까지 배송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샤샤&마일로> 오프닝곡 음원 발매
TV시리즈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의 오프닝곡 하이브리드 타임(Hybrid Times)이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 노래는 유명 인플루언서이자 가수인 나오미와 싱어송라이터 툴라(TULA)가 불러 샤샤&마일로의 역동적이고 신나는 액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신비한 탤리즈먼의 힘으로 크레센트섬을 수호하면서 남들처럼 평범하고 유쾌한 일상을 보내기도 하는 가디언즈 샤샤와 마일로의 모습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신나는 리듬 사이에 삽입된 랩은 샤샤와 마일로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와 용감한 모습을 대변한다.
음원은 국내 대표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뮤직, 바이브, 플로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샤샤&마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영상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