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캐슬, <꼬마마법사 주니토니>와 함께한 ‘두근두근 마법 하루’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6-02-13 08:00:39

 

키즈캐슬이 TV시리즈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해 보는 ‘마법 릴레이(두근두근 마법하루)’이벤트를 펼쳤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12월 5∼7일)·송도점(12월 20∼25일)·김포점(1월 23∼25일), 커넥트현대 청주(12월 12∼14일)에서 열린 이 행사는 보고 체험하고 교감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현장에는 마법 세계관을 테마로 한 다양한 포토존과 애니메이션 주요 장면 및 예고편을 모은 마법시네마를 조성했다. 소원을 적어 마법 항아리 갤러리에 붙이고,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가져갈 수 있는 체험 코너도 마련했다.

 

아울러 세계 국기 맞추기 퀴즈, 마법유치원 친구들 캐릭터 맞추기, 애니메이션 속 토마토마토치킨 댄스 챌린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여 열기를 더했다. 코스튬 캐릭터들은 쇼핑몰 곳곳에 깜짝 등장해 웃음을 선사하며 아이들과 교감했다.

 

  

 

방문객들의 관심이 가장 높았던 코너는 주니토니와 직접 만나는 공연과 포토타임이었다. 주니토니와 사진을 남기기 위해 순서를 기다리는 대기 줄이 늘어섰고, 커넥트현대 청주에서만 운영한 ‘주니토니와 반짝반짝 댄스타임’은 환호성을 자아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에는 방문객 모두에게 주니토니 막대풍선을, 구매 고객에게는 주니토니 사운드 북을 제공했다. SNS 팔로우·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마법 키링과 마법 손난로를 증정했다.


키즈캐슬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가족 관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3일 EBS 1TV에서 처음 방영한 3D 뮤지컬 애니메이션 꼬마마법사 주니토니는 매주 수·목요일 오전 7시에 찾아온다.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는 종판 편성분을 방송하고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재방송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