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와 냐하의 신나는 겨울 이야기

Pop-up Store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6-02-12 08:00:27

 

지난해 여름 4만 명이 다녀가 대성황을 이룬 흔한남매 팝업스토어가 새해 다시 찾아왔다.


1월 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파주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에서 열린 ‘흔한남매와 냐하의 신나는 겨울 이야기’팝업은 흔한남매 특유의 유쾌한 세계관을 입힌 다양한 테마공간으로 꾸몄다.

 

 

스노 월, 렌티큘러, 마스크 월 등 겨울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포토존과 캐릭터 얼굴을 만들어 보고 눈 던지기 게임과 엄지 발자국 게임을 즐겨보는 체험형 이벤트존은 가족 단위 방문객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이 즐비한 굿즈존은 이번 팝업의 하이라이트였고 흔한남매 네 컷 사진 프레임은 웃음과 추억을 간직하는 취향 저격 아이템으로 제격이었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흔한남매의 주인공인 크리에이터 한으뜸·장다운을 직접 만나는 팬 미팅과, 이들이 예고 없이 현장을 찾은 깜짝 방문 이벤트가 펼쳐져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티커를,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흔남카드를 제공했고 1∼3층까지 쇼핑몰 내 곳곳에 숨은 흔한남매존을 찾아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흔한남매는 유튜브 구독자 300만 명 돌파, 흔한남매 시리즈 출판물 1,000만 부 돌파 등 해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초통령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