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12-19 16:00:15
선우앤컴퍼니가 반짝반짝 달님이의 새 시즌 제작을 위해 텀블벅에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년과 2022년 시즌1·시즌2로 나온 달님이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여섯 살 달님이의 일상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다루면서 에피소드마다 신나는 뮤지컬과 다정다감한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의인화된 캐릭터나 가족 없이 친구들끼리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 초점을 맞춘 배경과 등장인물 덕분에 아이들이 더 쉽게 몰입하고 공감할 수 있다.
특히 달님이의 목소리를 아역 배우가 맡아 어린이들이 쓰는 실제 말투와 억양을 자연스럽게 살렸다. 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트리는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보여주고 터프하고 덜렁대는 엄마, 큰 덩치와는 달리 섬세하고 다정하며 걱정이 많은 아빠, 발랄하고 자유로운 영혼의 써니, 소심한 모범생별이 등 조연들도 세심하게 그렸다.
선우앤컴퍼니는 후원자를 위한 리워드 상품으로 새해 달력과 엽서 북, 색연필 세트, 양모 담요, 발 매트를 준비했다. 또 선착순 50명에게는 엔딩 크레디트에 이름을 수록 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