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1-12-16 11:00:29
또한 다양한 제품 정보를 탐색할 수 있는 스크린 테이블과 대형 돋보기로 신제품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는 코너가 도입됐고 오직 레고스토어에만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 피규어(Build-A-Minifigure)존은 거대한 레고 캡슐 안에 대형 피규어를 전시해 눈길을 사로잡는 포토존으로 탈바꿈했다.
레고 브릭을 자유롭게 조립할 수 있는 플레이테이블도 원형으로 변경해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는 “ 국내 1호 공식 레고스토어 오픈 이후 보내주신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 레고 그룹의 최신 브랜드 경험을 국내 팬들에게 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 ” 고 전했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매장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구성이 특징이다.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됐다.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포함해 서울 , 인천 , 경기 , 대전 , 대구 , 부산 등지에 총 15개의 레고스토어가 운영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