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주영이앤씨의 <산리오 말랑젤메이커>

Monitoring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12-18 16:00:51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12월호 품평 제품은 주영이앤씨의 <먼작귀 저금통>과 <산리오 말랑젤메이커>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곽혜민(블로거 민탱이)
뭔가 붙이고 오려서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말랑젤메이커를 보더니 이것저것 만들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푹 빠져 있네요.

 

 

김성미(블로거 햇살샛별맘)
물과 다양한 재료를 넣고 스푼으로 꾹꾹 눌러 캡을 닫으면 나만의 말랑이가 완성됩니다. 가방에 걸고 다니면 인싸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김태화(블로거 따심이맘)
직접 말랑이를 만들 수 있어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네요.

 

 

손세영(블로거 까꿍맘실피드)
만드는 방법이 쉬워서 아주 어린 아이들도 만들 수 있어요. 표면이 딱딱하지 않아 갖고 놀기 좋아요. 리필 제품도 있다니 다양하게 만들어볼 수 있겠네요.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산리오 캐릭터를 말랑이로 직접 만들어보는 장난감이에요.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물을 넣고, 비즈와 반짝이 등을 넣으면 금방 완성돼요.

 

 

이진경(블로거 율봄)
아이들이 스스로 직접 만들 수 있어 가족이 함께하는 DIY활동으로 제격이에요. 완성한 산리오 젤리를 보며 뿌듯함과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장민경(블로거 새싹두싹)
반짝이를 깔끔하게 넣을 수 있는 깔때기가 들어 있어 매우 편리해요. 완성된 말랑이는 가방 키링으로도 쓸 수 있어요.

 

 

유봉희(블로거 봉티풀)
내 취향대로 예쁜 컬러의 반짝이 비즈를 넣어 말랑이를 만들 수 있어요. 뒤집으면 스노볼 느낌이 나 너무 예뻐요.

 


이경미(블로거 수수겸겸)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를 내 맘대로 알록달록 꾸밀 수 있어요. 만드는 방법이 어렵지 않아요. 물과 반짝이 비즈, 볼을 넣기만 하면 돼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산리오 캐릭터 틀에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넣어 말랑젤키링을 직접 만들어보는 장난감이에요. 감촉이 좋아 계속 만지고 싶어져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아이가 좋아하는 산리오 캐릭터와 말랑이를 모아놓은 장난감이어서 너무 마음에 들어 해요. 직접 꾸미고 만들 수 있으니 더 좋아해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