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버튼, 새해 TV·스크린 장식할 신작 라인업 공개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01-08 11:00:57

스튜디오버튼이 새해에 선보일 화려한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포문은 캡틴레오가 연다. 1월 1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25분에 MBC에서 방영하는 캡틴레오는 귀엽고 깜찍한 캡틴레오와 친구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위기 상황에 처한 동물들을 구조하고 생존 매뉴얼을 알려주는 서바이벌 안전 교육 애니메이션이다.

 


2월에는 플레이런 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다이노맨의 스핀오프작 다이노맨×쪼이바바 동요 시리즈를 MBC에서 공개한다.

 

 

2016년 첫 방송한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는 9년 만에 새로운 이야기로 컴백한다. 메가시티의 시민들을 구하고 악당들과 맞서는 슈퍼 소방관들의 액션 어드벤처 스토리는 하반기 E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버튼의 대표 IP 쥬라기캅스는 상반기에 시즌4로 돌아온다. 새롭게 탄생한 태권로봇 쥬라기캅스와 공찬이 힘을 합쳐 우주악당 데스바리안과 괴수 로봇들을 물리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어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크린을 장식할 극장판 애니메이션도 줄줄이 대기 중이다. 상반기에 찾아올 다이노맨: 무등산 공룡의 탄생은 귀엽고 깜찍한 다이노맨의 탄생기를 그린 오리지널 극장판이다.

 

우주 공룡 세계의 멸망을 피해 불시착한 닥터 트루 박사가 광주의 명산 무등산 서석대에 4개의 알을 부화시키면서 세상에 등장한 다이노맨과 친구들 이야기의 시작을 담았다.

 

 

여기에 누적 판매량 2,200만 부에 달하는 출판 만화의 신화, 마법천자문 출간 20주년을 기념하는 극장판 마법천자문 제로, 쥬라기캅스 쥬키오와 공찬이 우주바이킹 멀킨의 공격에 태권도로 맞서는 어드벤처물 극장판 쥬라기캅스: 태권쥬키오가 각각 여름·겨울방학 시즌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