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8-01 08:00:07
머나먼 외계 행성 훌라족의 수장 울라불라는 태초의 공룡 니아사를 납치해 지구 정복을 꿈꾼다. 이에 공찬과 쥬라기캅스, 그리고 친구들은 지구 곳곳에 흩어진 다섯 마리의 고대생물을 찾아 강력한 힘을 얻으려 모험을 떠난다. 한편 쥬라기캅스를 향한 복수를 다짐하면서 미소년으로 부활한 데스바리안은 울라불라, 트랜스 로봇 티티&팡팡과 손잡고 쥬라기캅스 일행을 절체절명의 위기로 밀어넣는다.
8월 15일 광복절 대개봉
어린이들의 영원한 슈퍼히어로 쥬라기캅스가 8월 15일 두번째 극장판으로 찾아온다.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생물을 찾아라는 지구 침략을 꿈꾸는 외계행성 훌라족에 맞서 공찬과 친구들이 쥬라기캅스와 함께 힘을 합쳐 지구를 구하기 위해 숨겨진 고대생물의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물이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곳곳에 흩어진 고대생물의 힘을 찾는 여정 속에서 위기의 순간마다 빌런에 맞서 싸우는 쥬톱스, 파이어사우르스, 슈퍼쥬렉스와 이번 극장판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합체 로봇 기간트 쥬라킹, 궁극의 퓨전 합체 로봇 골드 기간트 쥬라킹의 강렬한 비주얼과 화려한 액션이 어린이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여기에 매력적인 미소년으로 부활해 쥬라기캅스를 향한 복수를 계획하는 우주 빌런 데스바리안, 지구 정복을 꿈꾸는 머나먼 외계 행성 훌라족의 수장 울라불라와 귀여운 모습과 달리 막강한 전투력을 지닌 훌라족 최고의 전사 티티&팡팡까지 지구를 위협하는 역대급 빌런의 등장으로 긴장감과 재미를 더한다.
곰벌레, 시베리아 유니콘 등 전설 속 고대생물도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의 모험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최정상 성우 대거 출연 화제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 생물을 찾아라는 국내 최정상 성우들이 대거 출연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라기캅스의 정의로운 리더 공찬은 다채로운 목소리로 어떤 캐릭터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성우 소연이 맡았다.
소연은 이누야사의 링·카라, 원피스의 로빈, 쿵푸팬더의 타이그리스 등 카리스마 넘치는 여전사뿐 아니라 마녀 배달부 키키의 키키, 주먹왕 랄프의 바넬로피, 겨울왕국의 엘사,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이한나 등의 역할을 소화하며 폭 넓은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소연은 공찬을 통해 장난기 넘치는 개구쟁이 모습부터 쥬라기캅스의 열혈 리더로서 씩씩하고 용감한 모습까지 맛깔나게 보여준다.
또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송태섭,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캘시퍼, 데스노트의 L 등 개성 넘치는 목소리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엄상현은 TV시리즈 쥬라기캅스에서 쥬피노, 쥬피노캅스를 열연한데 이어 이번에는 극중에서 큰 활약을 펼치는 진화 로봇 슈퍼쥬키오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여기에 미키마우스 한국 3대 공식 성우이자 스파이더맨의 피터 파커, 레이디버그 시리즈, 엉덩이 탐정 시리즈, 영화 도티와 영원의 탑 등에서 독보적인 목소리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성우 남도형이 악역 데스바리안을 맡아 반가움을 더한다.
쥬라기캅스 멤버이자 공찬의 절친 딘과 해병 로봇 마린사우르스의 목소리 연기는 명탐정 코난의 정영일 형사, 나루토의 록리 등 독특한 캐릭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성우 홍범기, 쥬렉스와 파이어사우르스 목소리는 원피스의 다양한 캐릭터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의 마리오 등 높은 캐릭터 해석 능력을 선보인 성우 황창영이 맡았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서 예고편 최초 공개
스튜디오버튼은 극장 개봉에 앞서 7월 18일부터 나흘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2024에서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예고편에서는 새로운 메카 로봇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쥬라기캅스 태권도 특별편에서 처음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던 슈퍼쥬키오부터 신규 캐릭터 슈퍼쥬톱스, 슈퍼쥬렉스를 비롯해 골드 기간트 쥬라킹의 위용넘치는 비주얼은 가히 압도적이었다.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고대 생물과 빌런 로봇의 거침없는 반격은 스릴 넘치는 모험 세계를 기대하게 했고, 지구를 위협하는 훌라족에 맞서기 위해 고대생물의 비밀을 찾으러 아틀란티스로 떠나는 장면은 흥미진진한 판타지 모험을 예고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전편보다 더욱 스펙터클해진 이야기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생물을 찾아라는 TV시리즈 쥬라기캅스의 두 번째 극장판이다.
쥬라기캅스는 공룡로봇 쥬렉스, 쥬톱스, 쥬테라, 쥬테고, 쥬키오로 이뤄진 쥬라기캅스가 6,500만 년 전 지구를 침략한 우주 악당 데스바리안을 달에 봉인하고 지구 곳곳에 자동차의 모습으로 숨어 지내던 중 정의로운 주인공 공찬을 만나면서 짜릿한 여정을 함께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K-애니메이션이다.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공룡과 경찰, 변신로봇이 결합한 메카 로봇물로 첫 시즌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어린이들의 슈퍼히어로로 자리 잡았다.
2022년 시즌3까지 나온 쥬라기캅스는 공중파와 케이블 어린이 채널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시청률 상위권에 올랐고 70종이 넘는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김호락 스튜디오버튼 대표는 “쥬라기캅스 극장판: 공룡시대 대모험에 이어 이번에선 보이는 두번째 극장판은 더욱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담았다” 며 “더 커진 스케일과 다채로워진 캐릭터와 공간을 배경으로 주인공 공찬과 쥬라기캅스의 아주 특별한 모험을 그렸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 작품명: 쥬라기캅스 극장판: 전설의 고대생물을 찾아라
· 감독: 이재민
· 각본: 안지민
· 기획: 김호락
· 출연: 소연, 엄상현, 황창영, 홍범기, 강은애 외
· 장르: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 제작: 스튜디오버튼
· 배급: 바른손이앤에이
· 러닝타임: 74분
· 개봉: 8월 15일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