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업플러스, 포근한 고양이들 <모후샌드> 매력을 느껴보세요

Licensee Company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9-04 11:00:43

 

성업플러스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귀엽고 포근한 고양이 캐릭터 모후샌드(Mofusand) 상품 출시를 예고했다.


일본의 일러스트 작가 주노가 탄생시킨 사랑스러운 고양이 캐릭터 모후샌드는 부드럽고 포근한 이미지와 독특한 매력으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성업플러스는 귀여움에 머무르지 않고 일상에 작은 위로와 웃음을 안기는 모후샌드의 매력을 완벽히 구현한 봉제 인형과 다양한 굿즈를 올가을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성업플러스는 “새롭게 선보일 모후샌드 굿즈가 마음을 따뜻하게 할 것” 이라며 “팬들이 우리 제품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성업플러스는 봉제 인형 전문 기업으로 라이선싱, 제조, 도소매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머천다이징’ 을 목표로 라이선싱 비즈니즈와 상품 기획·디자인, ODM, OBM, OEM 제조 및 유통사업을 융합해 업계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고자 힘 쓰고 있다.


성업플러스는 나 혼자만 레벨업, 쿵야레스토랑즈, 엄마까투리, 닥터비팡, 굿나잇파자멀, 셔레이드쇼 등 국산 IP를 비롯해 빤쮸토끼, 코우펜짱, 주술회전, 모찌시바, 카나헤이, 오히게 노 퐁 등 해외 유명 IP의 봉제 상품을 제작·유통하고 있으며 캐릭터 특성과 팬덤을 반영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성업플러스는 “소비자에게 항상 정성과 진심을 담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모두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고품질 상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소비자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