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즈, <폴라레스큐: 슈퍼 가디언즈> 12월에 만나요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11-05 11:00:31

 

종합 콘텐츠 기업 에이컴즈가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 슈퍼 가디언즈가 서울팝업페스티벌2024 &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2024(이하 서울팝페)에서 첫선을 보였다.
 

서울팝페는 국내 대표 캐릭터·애니메이션 중심의 IP 비즈니스 행사로, 10월 11일부터 3일간 서울시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는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캐릭터·애니메이션 관련 기업이 참가해 새로운 파트너십 기회를 모색했다. 에이컴즈는 12월 폴라 레스큐: 슈퍼 가디언즈 방영을 앞두고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를 만나 영상 배급과 상품화 비즈니스 논의를 벌였다.

 


에이컴즈 관계자는 “국내외 방송사들의 반응이 긍정적이었고 라이선시와의 만남에서도 의미 있는 협의를 진행했다”며 작품의 성공적인 출발을 예고했다.

 

폴라레스큐: 슈퍼 가디언즈는 북극을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동물들을 구조하는 대원 6명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 작품은 환경과 생태 문제를 다룬 시의성 있는 탄탄한 스토리를 비롯해 최고 수준의 3D 애니메이션 기술, 소유욕을 자극하는 변신 구조선, 풀 편성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OST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어컴즈는 방영에 앞서 11월에 언론과 라이선시 관계자를 대상으로 시사회를 열 예정이다. 또 12월 첫 방영 이후 케이블 채널, OTT를 비롯해 북미, 유럽 등 해외 주요 시장에 배급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