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크리에이션, <베어 위드 어스> 공동 제작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03-10 15:00:15

 

네온크리에이션이 2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키즈스크린 서밋에서 뉴욕에 본사를 둔 쓰리빕(3Beep)과 애니메이션 베어 위드 어스(Bear with Us)에 대한 공동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


‘소셜 미디어 세대를 위한 파워퍼프 걸스’란 콘셉트를 내건 베어 위드 어스는 10∼20대 여성을 겨냥한 시트콤이다. 두 마리의 곰이 팟캐스트를 진행하면서 물웅덩이 피하기, 잘못된 커피 주문 바로잡기같이 사소하면서도 하루의 기분을 좌우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네온크리에이션은 2D로 만든 5분짜리 에피소드를 52편씩 묶어 시즌1·2를 선보일 계획이다.


네온크리에이션은 2023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밉컴(MIPCOM)에서 애니메이션 투 아이스 몬스터(2 Eyes Monster)와 마법소녀 디디 공동 제작을 위해 아일랜드의 대표적 미디어 기업 텔레가엘(Telegael), 인도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디지툰즈(Digitoonz)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한편 네온크리에이션은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배급, 캐릭터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또 국내외 작품을 발굴해 해외공동 제작, 투자 유치 및 배급을 대행하는 에이전시로도 활동 중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