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파이어애니웍스, <레인보우 버블젬> 넷플릭스서도 통했다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7-18 11:00:23

 

키즈 프로그램 인기 순위 2위 올라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레인보우 버블젬을 넷플릭스에 공개한 지 열흘 만에 키즈 프로그램 인기 순위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분야에는 주로 대중적인 재미와 교육적인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콘텐츠가 상위권에 오른다. 


 

공주의 우정과 교감, 협동과 화합의 스토리를 담고 있어 재미는 물론 아이의 정서 발달과 인성 교육에 도움을 주는 작품이다. 이에 부모들 사이에서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힌다.

레인보우 버블젬은 국산 OTT 티빙, 웨이브에서도 인기 순위 톱 5에 들 만큼 어린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레인보우 버블젬을 볼 수 있는 국내 채널도 늘고 있다. 레인보우 버블젬은 현재 EBS를 비롯해 EBS키즈, 애니맥스, 애니플러스, KBS키즈, 카툰네트워크, 부메랑에서 방영 중이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홍보 협약 체결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레인보우 버블젬 캐릭터를 활용한 공간 조성 및 콘텐츠 홍보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도권 아쿠아리움 중 가장 큰 규모(연면적 1만 4,660m2, 수조량 4,300톤)를 자랑하는 곳으로, 대형 수조를 포함해 44개의 수조와 동물사, 조류 방사장 등을 갖춰 협약에 따라 양 사는 레인보우 버블젬 테마 수조 2개, 포토존 2곳을 조성하고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만날 수 있는 해양 생물을 알아보고 미션을 완수하면 기념품을 받는 스탬프 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레인보우 버블젬 캐릭터들과 함께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해양 생물에 대해 배우는 콘텐츠 시리즈물도 만들어 공동으로 홍보 마케팅을 벌인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