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서 브라운데이 개최

Special Report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9-20 15:00:27

 

 

 

 

 

 

 

 

IPX(옛 라인프렌즈)가 8월 8일 ‘엄근진’ 표정에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으로 오랫동안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브라운(Brown)의 생일을 맞아 서울시 중구 라인 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2024 브라운데이를 개최했다.


IPX는 매년 이날 브라운데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브라운데이를 진행, 처음 공개하는 메가 벌룬 브라운을 비롯해 브라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아트워크를 전시하고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에디션 상품 등을 선보였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 2층에 들어서면 엎드린 채 얼굴을 쑥 내민 귀여운 메가 벌룬 브라운이 방문객을 반겼다. 계단 벽면에는 마린보이로 변신한 브라운, 샐리·레너드와 우정을 나누는 브라운 등 미소를 자아내는 다양한 아트워크 액자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에게 인사를 나누는 브라운, 브라운을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하는 미디어존과 영수증 사진기 등에는 인증샷을 찍으려는 방문객들로 북적였다.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초창기 모습의 브라운, 코니, 샐리 등의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에디션도 재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과 코니가 몰래 데이트하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반영한 플러시, 플러시 키링 등을 만나볼 수 있었고 팬들이 직접 브라운을 그려보는 공간도 마련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IPX는 이번 브라운데이를 기념해 브라운과 여자친구 코니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라인프렌즈 스토리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기도 했다.


시리즈는 요리왕 브라운, 코니의 다이어트, 운전은 어려워, 터프가이 등 9편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운과 코니의 사랑스러운 연애 이야기가 MZ세대의 공감을 얻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