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03-21 08:00:45
액션 히어로 3D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의 영어 더핑판이 LG U+ 아이들나라에서 처음 공개됐다.
기존 한국어판과 다른 새로운 목소리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제가도 영어로 나온다. 영어 주제가는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 수 1,000만 회를 기록할 만큼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영어 더빙판만의 색다른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샤샤&마일로는 2월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대교어린이TV에서 방영 중이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EBS를 비롯해 투니버스, 애니맥스, 브라보키즈 등으로 방영 채널을 넓혀 가면서 샤샤&마일로의 국내 TV 편성 빈도를 높여 가고 있다.
샤샤&마일로는 TV뿐 아니라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등 OTT 플랫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샤&마일로> 공식 굿즈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이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샤샤&마일로의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 선물하기에 샤샤&마일로 브랜드관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현재 신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핑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여러 인기 굿즈 가운데 봉제인형과 피규어 키링 등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홍보 마케팅 강화
한편 핑고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노출 빈도가 대중 인지도와 직결되는 만큼 온라인 프로모션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굿즈 체험단과 리뷰어 등을 모집해 SNS 인플루언서 광고를 진행했는데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피규어 키링 프로모션은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핑고엔터테인먼트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힘쓰는 한편 신제품 노출을 위한 인기 블로거 상품 리뷰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