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버튼, 콜라보레이션 인기 스타 <다이노맨>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3-12-14 11:00:27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는 스튜디오버튼의 웰 메이드 프리스쿨 애니메이션 다이노맨이 잇단 콜라보레이션으로 치솟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스튜디오버튼은 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과 손잡고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메가박스에 다이노맨 전용 극장관을 선보였다.

 


양 사는 메가박스 키즈관 출입문에 다이노맨 아트워크를 래핑하고 포토존과 등신대를 설치했다. 또 키즈관 라운지에 다이노맨 캐릭터 상품을 전시하고 영화 상영 전에 다이노맨 교육 영상을 내보내고 있다. 티켓 부스와 키오스크, 모바일 오더 화면에도 다이노맨을 등장시키고 식음료 특별 메뉴로 다이노맨 콤보세트도 내놨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다이노맨 전용관 운영과 다이노맨 콤보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 전국 메가박스로 확장할지 결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버튼은 11월 26일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여자프로배구 V-리그 명문 구단 수원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다이노맨 데이를 열었다. 이날 경기장에서는 다이노맨 탈인형의 시구와 함께 다이노맨 오프닝 영상 상영,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이노맨 포토존도 설치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방자치단체 등 기관과의 협업도 활발하다. 스튜디오버튼은 광주교통공사와 함께 광주광역시 동구 용산차량기지 내 어린이안전체험관에 다이노맨 캐릭터 래핑과 포토존을 마련하고 광주경찰청과 손잡고 보이스피싱 예방 영상 제작에도 나섰다. 김호락 대표는 “다이노맨을 찾아주는 파트너사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다이노맨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어디든 달려가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