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08-27 11:00:06
음반 제작사 DSP미디어는 일러스트레이터 키크니(keykney)와 협업한 첫 번째 음원‘Cure’를 발매했다.
‘일러스트 뮤직 콜라보 with 키크니’는 음악과 그림이 하나로 융합해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는 프로젝트 시리즈다. 키크니는 사람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섬세한 감성을 녹여낸 그림을 그리며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한 바 있다. 여기에 DSP미디어만의 음악적 역량과 노하우를 담은 음원이 결합해 감정선을 확장, 새로운 콘텐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Cure’에는 감성 듀오 베이비블루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베이비블루는 그때 생각나?, 그댈 좋아한다구요, 웃어줄래 등의 곡을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와 웹툰 OST에도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Cure’는 힘든 하루를 묵묵히 견뎌낸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베이비블루가 지닌 고유한 음색과 진정성 있는 표현력은 삶을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며 깊은 울림을 전한다. ‘Cure’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