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3-10-06 11:00:37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주니토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9층 게이츠가든에서는 꼬마 마법사 주니토니와 함께 댄스댄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2023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주니토니와 함께 댄스댄스 공연이 열렸다.
글로벌 누적 구독자 760만 명, 누적 조회수 61억 회를 자랑하는 키즈캐슬의 메가 히트 유튜브 콘텐츠 주니토니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키즈캐슬은 지난 7월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 참가해 어린이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주니토니의 신나는 동요에 맞춰 함께 춤추는‘주니토니와 함께 댄스댄스’코너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나흘동안 주니토시 부스에 2,000여 명의 팬이 다녀갈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
키즈캐슬은 캐릭터라이선싱페어 현장에서 팬들이 보인 열띤 호응에 힘입어 서울시 구로구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주니토니의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열린 팝업스토어에서는 커스터마이징 마법 배지를 만들어보거나, 주니토니 매직박스 특별할인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다. 첫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키즈캐슬은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대구시 중구 더현대 대구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주니토니의 다채로운 상품을 만날 수 있었으며,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주니토니와 함께 댄스댄스 이벤트를 펼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경수 키즈캐슬 공동대표는 “현장에서 어린이들과 직접 만나는 행사를 통해 주니토니의 인기와 캐릭터 파워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를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주니토니의 IP 비즈니스를 본격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9월 한-베 캐릭터라이선싱페스티벌에 참가한 데 이어 10월에는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에 참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주니토니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9층 게이츠가든에서는 꼬마 마법사 주니토니와 함께 댄스댄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서울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주니토니의 첫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