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팝업페스티벌2024, 캐릭터라이선싱페어 현장에서 참가 신청 받아요

Exhibition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7-01 14:00:36

 

서울팝업페스티벌2024 &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2024(이하 서울팝페)가 10월 11일 개막할 예정인 가운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현장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서울팝페 사무국은 7월 18일부터 나흘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4에서 서울팝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사무국은 현장에서 참가를 신청한 기업에 대해 참가비를 부스당(3m×3m) 100만 원씩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월간 <아이러브캐릭터>에 광고를 싣고 있는 기업은 20%, 지난해 행사에 참가한 기업은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무국은 “일찍 신청한 참가사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며 “방문객 눈에 잘 들어오는 자리를 선점하려면 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 고 전했다.

 

인기 캐릭터와 유망 IP의 팝업스토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울팝페는 10월 11일부터 사흘간 서울시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서울팝페는 MZ세대의 핫 플레이스인 팝업스토어를 한 곳에 모아 팬과 소비자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고 참가사에게는 IP 홍보와 팬덤 확장, 사업 파트너 발굴의 기회를 제공한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게임, 웹툰, 문구, 완구 분야 기업 110여 개 사가 참가해 200부스 규모로 꾸며질 서울팝페에서는 소유욕을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 포토존을 비롯해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체험 및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라이선싱 상담회 등 참가 기업의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B2B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안세희 아이러브캐릭터 대표는 “소비자를 직접 만나 충성 고객이나 팬덤을 확보하고 바이어 미팅을 통해 비즈니스 기회도 모색할 수 있다는 것이 서울팝페의 강점” 이라며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홍보 효과를 누리고 사업 파트너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 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