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 <미스터 맨 리틀 미스>와 함께 돌아온 맥도날드 해피밀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07-25 08:00:11

 

매번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하며 큰 관심을 모은 맥도날드 해피밀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나오는 시리즈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킨 해피밀이 이번에는 더욱 사랑스러운 친구들과 함께 돌아왔기 때문. 그 주인공은 바로 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미스터 맨 리틀 미스(Mr Men Little Miss)다.

 

 

미스터 맨 리틀 미스는 1971년 영국에서 탄생한 그림책 시리즈로 다양한 성격과 감정을 지닌 90여 개의 캐릭터가 등장해 많은 사람의 공감을 얻었다. 시리즈는 미스터 해피, 리틀 미스 프린세스, 리틀 미스 브레이브, 미스터 티클 등 이름만 들어도 어떤 성격인지 바로 떠오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구성됐다.

 


맥도날드는 미스터 캄, 리틀 미스 선샤인, 미스터 범프, 리틀 미스 브레이브, 미스터 퍼니, 리틀 미스 기글스, 미스터 티클, 미스터 해피, 리틀 미스 허그, 리틀 미스 노티 캐릭터 봉제 인형을 5월 22일과 6월 5일 차례로 선보였다.

 


작고 귀여운 이들 인형은 캐릭터마다 표정과 포즈, 색감이 모두 달라 보는 재미는 물론 모으는 재미가 있다. 해피밀을 구매하면 이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해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데, 출시와 함께 해피밀이 여러 매장에서 빠르게 품절되면서 이번 시리즈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미스터 맨 리틀 미스 IP 사업을 담당하는 서울머천다이징컴퍼니는 “최근 봉제 인형과 의류 상품 출시를 확정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다양한 분야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여러 협업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