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F, 새해 준비는 <가나디>와 함께

Business News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5-10-10 11:00:18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2026 캘린더·다이어리 출시
벌써부터 새해를 준비하는 얼리버드를 위한 가나디의 새로운 굿즈가 출시된다.


HNF는 10월 15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2026 가나디 캘린더와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무해한 귀여움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가나디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사계절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계절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디자인을 적용했고 함께 들어 있는 스티커 세트로 다이어리나 캘린더를 꾸미며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소장 가치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HNF IP사업부 관계자는 “귀여운 가나디의 매력과 실용성이 어우러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팬이 기다려온 굿즈인 만큼 2026년 한 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가나디> 티머니 카드 출시
교통·결제 서비스 브랜드 티머니가 Z세대의 일상에 스며든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협업한 교통카드를 9월 26일부터 CU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한정판으로 나온 가나디 티머니 카드는 캐릭터의 귀여움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교통카드, 휴대폰, 노트북, 다이어리 등 다양한 소지품에 붙일 수 있는 가나디 스티커도 포함돼 있다.


HNF는 “앞으로도 팬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가나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