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3-12-25 08:00:14
캠프파이어애니웍스가 만든 인기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의 인어공주들이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환하게 빛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광주지역 콘텐츠기업 7개사와 함께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광주광역시 동구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열린 팝업스토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는 인기 출판물을 선보이고 캐릭터 색칠놀이존과 포토존을 운영하는 한편 탈인형 퍼레이드를 펼쳐 팝업스토어를 찾은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캠프파이어애니웍스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양질의 상품과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렌티큘러 색칠북·스크래치북 2종 출시
대원씨아이가 레인보우 버블젬 출판물을 출시했다. 보는 방향에 따라 그림이 바뀌는 렌티큘러를 접목해 색칠하고 접어서 만들기 놀이를 할 수 있는 렌티큘러 색칠북과 종이를 긁으면 알록달록한 색이 나와 나만의 스크래치 아트를 완성하는 스크래치북 2종이다.
이들 제품은 놀이 요소를 접목해 아이들이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책으로 즐기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인보우 버블젬 렌티큘러 색칠북과 스크래치북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YES24, 알라딘 등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케이블·IPTV 방영 채널 확대
캠프파이어애니웍스 측은 “KT 채널에서도 조만간 서비스할 예정이며 Btv와는 부가 콘텐츠 독점 서비스 계약을 맺었다”며 “시청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해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