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버튼, 농구장 찾은 어린이 팬 위한 <다이노맨>의 특별한 선물

Business News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4-03-25 08:00:43

 

스튜디오버튼이 WKBL 인기 구단 부천 하나원큐와 함께 1월 28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린 홈경기에서 다이노맨 데이 이벤트를 개최해 농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경기장에서는 주말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다이노맨 캐릭터의 매치볼 딜리버리 퍼포먼스가, 경기 중 작전타임에는 농구단 캐릭터인 별돌이&별송이와의 합동 댄스 공연과 응원이 펼쳐졌다.

 


하프타임에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통해 어린이 팬들에게 미미월드가 만든 다이노맨 완구를 증정하고 선수단 얼굴 스티커를 활용한 나만의 응원 플래카드 만들기 및 베스트 치어풀 이벤트에 뽑힌 관람객에게는 다이노맨 응원 티셔츠도 제공했다.


아울러 어린이 관중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 출동 다이노맨! 멸종동물을 구해줘! 동화책을 나눠주고 추억을 남길 포토존도 설치했다.

 


이 밖에 신인왕 후보 가드 고서연 선수와의 기념 촬영 이벤트, 극장판 애니메이션 다이노맨 티저 영상 첫 공개 등 경기장을 찾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물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호락 대표는 “두 시즌째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코로나19 이후 가족 단위 관람객이 늘고 농구 동호회와 클럽 스포츠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농구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을 더 많이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튜디오버튼은 바른손이앤에이와 극장판 배급 계약을 확정하는 등 TV시리즈를 비롯해 극장판, 쇼트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다이노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플레이런 미디어와 공동 제작한 다이노맨 스핀오프작 다이노맨×쪼이바바 동요송 시리즈를 4월 MBC에서 첫 방송하며 재능TV, IPTV 3사에서도 볼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