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2023-12-22 08:00:38
202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이 1월 공개된다.
인류 최약병기로 불리던 E급 헌터 성진우가 성장형 헌터로 각성해 레벨업하며 강해지는 내용을 담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은 2018년 첫 연재 이후 한국, 일본, 중국, 미국에서 누적 조회 수 143억 회(2023년 6월 현재)를 넘어서며 글로벌 흥행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이에 원작사 디앤씨미디어는 지난해 일본 애니메이션 명가 A-1 픽처스와 손잡고 애니메이션 제작에 착수했고,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위원회는 올 7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의 만화·애니메이션 축제 애니메 엑스포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PV(Promotion Video)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최약체 헌터에서 지구를 구하는 영웅으로 성장해나가는 주인공 성진우의 목소리는 도쿄 구울:re,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등에서 활약한 반 타이토가 맡았고 원펀맨의 사이타마를 연기한 후루카와 마코토, 귀멸의 칼날에서 혈귀 엔무를 연기한 히라카와 다이스케도 참여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시즌제로 제작하며, 내년 1월에는 30분 분량의 에피소드 12편으로 이뤄진 시즌1이 첫 전파를탈 예정이다.
국내 IP 사업권을 확보한 JBK콘텐츠는 애니메이션 방영에 맞춰 팝업스토어 개설을 시작으로 F&B, 아웃도어, 문구, 완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라이선스 상품 출시 및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펼치고 성진우, 차해인 등 메인 캐릭터 피규어도 론칭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