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프와 친구들 > 아기거북이 꼬물이 완구 출시 _ 토이트론

애니메이션 / 장진구 기자 / 2022-06-21 11:00:23
Business News

 

 

지난 3월 2일 첫 방송된 <하프와 친구들>은 외모만큼이나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개성을 지닌 아기 물범들이 등장하는 3D 애니메이션이다. 방송 첫 주부터 높은 타깃 시청률을 기록하며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하프와 친구들에 등장한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완구가 출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박수 치면 소리 나는 쪽으로 이동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8시 35분 EBS 1TV에서 방영중인 하프와 친구들은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토이트론은 여러 에피소드 중 살아 있는 눈꽃열매 편에 등장해 남다른 아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아기거북이 꼬물이를 완구로 선보인다. 실제 아기거북이처럼 아장아장 기어 다닐 수 있는 이 제품은 박수 치면 소리가 나는 쪽으로 이동하는 기능을 갖췄다. 꼬물이는 그린, 핑크, 보라, 민트 4종으로 구성된다.
토이트론 측은 “아이들은 박수를 치면 아장아장 걷는 아기거북이 꼬물이와 자연스럽게 교감하며 놀이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역할놀이 돕는 꼬물이 하우스
이와 함께 토이트론은 귀여운 소라게와 꽃게, 나뭇잎 침대, 밥그릇으로 구성된 꼬물이 하우스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등에 소라게와 꽃게를 태우고 다닐 수 있는 아기거북이 꼬물이를 키우는 역할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감수성을 높이고 상상력을 키우도록 돕는다.
특히 꼬물이 하우스는 하프와 윙크의 아이스크림집, 이글루 하우스와 호환이 가능해 하프, 호프, 윙크, 뭉크, 꼬물이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토이트론은 아기거북이 꼬물이를 비롯해 타깃 연령층이 다른 제품들을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